# 블로그에 소홀하다

 안녕하세요, 까만거북이입니다.

 아시다시피 블로그에 매번 소홀했다가 글을 끄적였다가를 반복하네요. 창업 후, 일이 이만저만하여 도통 신경을 쓰지 못하고 있습니다.

 단, 이렇게 하다가는 롱런(!)하지 못한다는 것을 잘 알고 있기에 돌아오기 위해 애지간한 힘을 쓰고 있습니다! :) 그 첫번째 의미로 오랜만에 스킨을 교체했네요.



Blogging For Gaijin - Flickr by Robert Sanzalone


# JB All In One Version 0.6 스킨 구입

 JB님의 티스토리 반응형 스킨인 JB All In One Version 0.6 을 구입해 적용했습니다. 예전부터 반응형 스킨을 꼭 사용해보고 싶었고, 티스토리 모바일 웹이 도통 마음에 들지 않다가 이렇게 좋은 스킨을 만나 구입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마침 티스토리 모바일웹에서도 구글 애드센스를 허용한다며..)

 구입 후, 적용한 후에 약간의 HTML/CSS 작업을 하여 현재의 모양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또한, 티스토리 모바일웹도 꺼놓은 상태입니다.



# 블로그 소재에 대한 고민들

 아무래도 일이 바쁘다 바쁘다고는 하지만, 블로깅에 불타오르던 시절에도 한가해서 블로깅을 했던 것은 아니지요. 아무래도 블로그가 나름대로 커지다보니(일 방문객 1천명의 위엄.ㅠ) 계속되는 고민이 있는 것도 같고, 방향성에 대한 고민들도 나름대로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옛날에는 별 생각없이 끄적이던 글들을.. 지금은 페이스북이나 다른 SNS(시간 낭비 서비스)들을 통해 포스팅하다보니, 블로깅에 소홀해지네요.

 그래서 나름대로 블로그 소재를 정하고, 회사 출근 후, 아침에 글 하나씩 포스팅하는 형태를 취할까 합니다.


 .. 가능할까요?

 한번 두고 봅시다. :O



 포스팅 끝.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Posted by 까만거북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Favicon of http://mycomment.tistory.com BlogIcon 보고보고 2014.07.29 20: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래간만입니다. 그동안 많은 변화가 있었군요. 창업에 스킨교체...
    아무쪼록 사업과 블로그 둘 다 번창하시기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