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야기

[품이안] 품(POOM)에서 품이안 3기로 선정되었습니다.

품(POOM)?

 안녕하세요, 까만거북이입니다.
 방학을 해놓고도 바쁘단 핑계로 이리저리 여러 포스팅을 미뤄두고 있네요. 쌓아둔 예약 포스팅이 한참입니다. 얼른 털어놓아야 할텐데요..ㅎㅎ''

 쌓아둔 이야기들 중 품이안 3기에 선정된 이야기부터 털어놓을까 합니다. 정확히 일주일 전, 저번주 월요일 품이안 3기에 선정되었다는 이메일을 받고, 앞으로 약 3개월간 품 서포터즈인 품이안으로 활동합니다.

 품!
 품은 디자인 쇼핑몰입니다.

[링크] POOM :: http://www.poom.co.kr

 쇼핑몰의 이름인 품은 "세상의 모든 디자인을 품다"라는 모토가 배경이 되었네요.
 품의 About 페이지에 의하면, "품은 세상의 모든 디자인을 품고 최상의 질의 상품을 고객에게 제안하는 디자인 쇼핑몰로 발전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라고 쓰여 있네요. - [링크] ABOUT POOM



품이안? 3기?

 품이안은 쇼핑몰 품의 서포터즈 역할을 합니다. 1기, 2기를 거쳐 이제 3기가 선정되었으며, 품으로부터 '꿈캔디'라는  품에서 사용 가능한 일종의 사이버 머니를 제공받고, 몇가지 미션을 수행하면서 품의 제품들을 구매하고, 경험하고 그리고 리뷰하게 됩니다.



품의 SNS.

 품은 다양한 SNS의 문을 열어놓고 있습니다. 다양한 SNS를 통해서 품의 각종 이벤트나 할인 소식을 바로바로 접할 수 있네요.
 품이안은 또한 품의 SNS와 친구를 맺고, 함께 홍보합니다. :)


미투데이트위터페이스북




품 이용법.

 품은 기본적으로 디자인 쇼핑몰이라고 부를 수 있지만, 정말 많고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당장 저부터도 제품을 골라야 하는데, 너무 많아서 고르기 어려울 정도네요. :)
 하지만, 전체적으로 제품 카테고리와 페이지 구성이 되어 있어서 매력이 넘치고, 합리적인 제품을 보다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가 품을 캡쳐해서 직접 표시해보았습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빨간색 화살표와 네모칸으로부터 큼직한 제품 카테고리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가구/수납 카테고리부터 펀/게임까지 나뉘어 있네요.

 연두색의 화살표와 네모로 표시한 부분은 특별한 페이지들입니다. NEW는 새로운 제품, SALE과 BEST는 세일 제품과 베스트 판매 제품을 정리해서 볼 수 있고, BRAND는 품에 입점한 수백개의 브랜드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만약, 특정 브랜드를 선호한다면, 품에서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찾기 수월할 것 같네요.



마무리

 이렇게해서 품이안 3기 활동의 시작을 알리며, 품을 소개해보았습니다. 앞으로 품에서 구입한 제품과 소식, 이벤트들을 제 블로그를 통해 전달할 것 같네요.
 비록 서포터즈로 활동하는 것이지만, 어느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솔직하고 늘 그랬듯이 자세하게 포스팅하는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문제가 있어보인다면, 건강한 댓글로 지적 부탁드립니다. :)

 고맙습니다.
 행복하세요. :)


참고 (REFERENCE)

POOM :: 공지사항 - 제 3기 Poomian[품이안] 확정 명단입니다 ^^





포스팅 끝.
2012년 7월 9일, 월요일.
장마가 잠깐 멈춘 월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