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er 1.0 글 모음/Ver.2.0

한국전자전2007 (KES2007) 6부 - 후기 본론 소니편 (About Broadcasting, PS3, Cyber-Shot, HDSLR a7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가 일반인들에게 내놓는 음향기기들 때문에 예전의 소니가 아니다..라는 소리가 많지만, 실제 방송 기술은 여전히 으뜸을 자랑한다. (아닌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의 PS3.
스킵.


그래도 한 문장.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3는 단지 게임기로만의 의미로는 너무 아까운 존재이다. 향후 PC를 이어나갈 대목이 되길 바라는데..(불가능할 듯..킁;;)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의 디카 브랜드, 사이버샷은 빠른 구동 속도로 유명하다.
타제조사에서 많이 따라왔다고는 하지만, 내가 보기엔 아니올시다..이다.

다만, 색감만 어떻게 좀..(-_ㅜ;;)
맨날 시체 색감이라고 욕듣잖니..;;킁
사이버샷이야 동네 소니 대리점 가도 실컷 볼 수 있으니 사진만 찍고 스킵..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라고는 했지만, 그래도 온 김에 최근의 사이버샷은 구동 속도가 어떤가..하고 관찰.
(내 W1의 유일한 자랑거리 역시 빠른 구동 속도이다..(ㅡ_-)b)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의 두번째 DSLR 알파700.
소니가 DSLR 시장에 들어간다고 할 때만해도 팬으로써 참 걱정이 많았는데, 나름대로 요령껏 잘 하고 있어서 멋진 모습이다.
알파 매니아들이 따로 생길 정도이니, 소니는 DSLR 시장에 잘 들어간 듯.
이번 중형 DSLR a700을 통해 DSLR 시장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것이 분명하며, 알파 매니아들을 한층 더 만족시켰다더라.
이번 전자전에서 알파700 한번 만져보는 게 목표였는데, 아쉽게도 사진만 냉큼 찍고 가야했다..;;킁

아, 알파700 보면서 소니에게 한마디.
이번 알파700 내놓으면서 또 너의 고집이 나왔더구나.

HDSLR..
HDSLR...

아니, 척 보기에도 그냥 DSLR인데, 왜 소니 너만 HDSLR이라고 이상한 이름을 또 붙이는게냐..;;킁
이제 고집 그만 부릴 때도 되었는데..
그 DSLR 기술 자기들이 처음부터 개발한 것도 아니면서 왜 다 한 것처럼..킁;;
소니가 꿈꾸는 HD월드에서 따와서 HDSLR 이라고 하는 건 알겠는데..
이제 고집 좀 그만 부리렴..
팬이니까 글 제목에는 HDSLR이라고 붙이지만, 아무도 모르잖아..(-_ㅡ;;)


아마, 누가 보면 오타인 줄 알껄? ;;;;


...;;



[까만거북이]